header-books

오 그리스도 2부

christ2-cover

[info-ebook]http://media.sostvnetwork.com/ebook/books/christ2/index.html[/info-ebook]

책소개

하늘의 왕이셨고 영광의 면류관을 쓰셨던 주님이 이제는 가시 면류관을 쓰시고, 사단의 분노에 의해 광폭하여진 성난 폭도들의 격노에 피흘리시는 희생자가 되신 수난자를 바라보라! 그분의 머리에는 가시 면류관이 박혀 있다. 찢기어진 모든 혈관에서마다 생명의 피가 흘러 나왔다. 이 모든 것이 죄 때문이었다!
사람들이, 하늘의 왕께서 인간을 대신하여 돌아가심으로 이루신 위대한 희생의 중요성을 좀더 온전히 이해하고, 골고다의 장면을 생생하게 기억 할 수 있다면 교만과 자아 존중의 마음은 사라질 것이다. 고난당하신 구주를 바라볼 때 우리는 하나님께서 이루신 희생이 얼마나 크고 의미심장한 것인지를 더욱 깨닫게 된다. 그리스도 생애의 마지막 장면들을 하늘의 영감으로 펼친 이 책을 통해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을 가슴에 새기게 되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보다 강한 사랑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사도는 말했습니다.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고전 2:2) 우리는 골고다를 바라보며 다음과 같이 부르짖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게는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갈 6:14)

목차

01 “네 왕이 임하나니”

02 운명 지어진 백성

03 다시 성전을 정결하게 하심

04 논쟁

05 바리새인들에게 화가 있음

06 바깥뜰에서

07 감람산 위에서

08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09 종의 종

10 “나를 기념하여”

11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12 겟세마네

13 안나스 앞과 가야바의 궁전에서

14 유다

15 빌라도의 법정에서

16 갈보리

17 “다 이루었다”

18 요셉의 무덤에서

19 “주께서 살아나시고”

20 “어찌하여 우느냐?”

21 엠마오로 가는 길

22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23 다시 한 번 바닷가에서

24 가서 모든 족속을 가르치라

25 “내 아버지 곧 너희 아버지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