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books

성령

holy spirit-cover

책소개

이 시대는 사탄도 악령의 역사를 통해 자기 백성을 모으며 하나님도 성령의 역사를 통해 자기 백성을 모으는 시기입니다. 많은 기독교인이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거의 대부분 악령의 역사입니다. 여러분은 참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고 있습니까? 사탄의 목적은 당신을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계속해서 죄를 짓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 가지 전략을 세웠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어기고 주님의 뜻대로 살지 않는 당신과 교회를 통해, 여러 가지 기적들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자신과 함께 한다는 감정적 확신을 갖게 만듭니다.

치유, 계시, 환상, 기적, 방언, 예언 등 모조품 성령의 역사가 기독교회를 흔들고 있습니다. 감정적 흥분으로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목청껏 찬양을 하고, 눈물을 쏟아내며 회개를 하는 것 같지만 그것은 그 때 뿐입니다. 그것들이 성령의 역사인 줄로 생각하지만 마지막 시대를 사는 사람들을 기만하기 위한 거짓 성령운동입니다.

그 뜨거웠던 자리에서 일어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육의 삶을 사는 쳇바퀴 신앙입니다. 당신이 뜨거운 집회 현장에 있었다고 해서 그것이 성령의 역사 라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오늘날 기독교는 바알의 선지자들처럼 춤추며 혼돈, 무질서, 광신주의에 빠져 있습니다. 이교의 제단 앞에서 미친 듯이 소리치는 모습과 다를 바 없는 모습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떠나게 하는 모든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참 성령의 역사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에 순종하는 생애로써 죄를 미워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실제적인 개혁이 뒤따르며 그 결과 그리스도를 닮은 품성이 나타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