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탐구_144,000인의 하나님의 목적과 사명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계 14:6)

1) 영원한 복음이란?
그렇다면 영원한 복음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요한계시록에만 기록되어 있는 “영원한 복음”이란 말씀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입니까? 복음이면 그냥 복음이지 복음 앞에 왜 “영원한”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서 말씀하셨을까요?

여러분도 알다시피 영원하다는 뜻은 “변치 않는다”라는 의미입니다. “내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라는 것은 앞으로도 변치 않고 사랑할 것이라는 고백입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복음이란 변치 않는 복음을 말하는 것인데, 역설적으로 생각해보면 세상에서 복음이 변하게 될 것을 경고하며 교훈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복음이 시간을 흘러 흘러가면서 시대의 환경과 사람들의 기호에 맞추어서 변질될 것이기 때문에 원래의 참 복음으로 돌아와야 될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원한 복음”이라고 하신 것입니다.

여러분! 요한계시록 14장은 구름 위에 앉으신 이가 낫을 땅에 휘둘러 곡식을 거두어들이는 “추수”와 관련된 세상 역사의 마지막 부분에 관하여 말씀하고 있는 예언의 장입니다.

요한계시록 10장 7절에도 기록되기를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변질하여 오류가 있고 사람들의 생각에 의해 혼잡해진 바벨론의 복음이 아니라, 창세전부터 변함없이 지켜 내려온 복음처럼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진다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에서도 본래 하나님께서 당신의 선지자들을 통해서 말씀해 오신 영원한 복음을 강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셨습니까? 오늘날 성경의 복음이 원래의 의미에서 퇴색되고 세상과 많이 타협되어 참 진리에서 벗어나 있다는 사실을......영원한 복음은 인류가 범죄하였을 때 잃어버렸던 생명을 어떻게 하면 영원한 생명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지를 가르쳐주신 하나님의 구원의 방법에서 출발합니다.

사람은 하나님의 법을 불순종함으로 범죄하여 죽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본향으로 돌아가는 길은 하나님의 법대로 사는 사람이어야만 합니다.

“나의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함은 영세 전부터 감취었다가 이제는 나타내신 바 되었으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을 좇아 선지자들의 글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으로 믿어 순종케 하시려고 알게 하신바 그 비밀의 계시를 좇아 된 것이니 이 복음으로 너희를 능히 견고케 하실 “(롬 16: 25~26)

복음은 우리를 죄로부터 회개시켜서 하나님의 법을 순종하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의 죗된 생활을 씻고 새로운 마음을 받아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되게 하는 하나님의 구원의 능력이 바로 “영원한 복음”입니다. 그것은 성령께서 우리 마음 가운데 역사하실 때 가능하며 사람의 힘으로 결코 이룰 수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복음이라고 전해지는 수다한 말들은 변질되고 변개되어 있으며 범죄하고 타락한 인간의 생각과 입맛대로 변형된 다른 복음입니다. 우리를 주님의 말씀대로 예수의 믿음으로 계명을 사랑하고 순종해 나갈 수 있게 이끌어 주고, 나를 변화시켜주는 능력을 가진 복음이 바로 영원하고 변치 않는 복음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영원한 복음을 믿고 순종하며 살고 계십니까? 아니면 세상과 타협한 다른 복음을 믿고 순종하며 살고 계십니까?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계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