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탐구_마지막 세상 역사 속에서 등장하는 144,000인들

그리스도인들은 어떤 습관적인 타성에 젖어 삶의 변화 없이 형식적인 신앙에서 벗어나, 모든 것을 가능케 하시는 십자가 보혈의 능력과 은혜를 믿고 경험하며, 그 은혜로 죄를 이기고 새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죄의 유혹을 이기고, 죄와 상관없이 예수님의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하나님께서 인을 치실 것이고, 그런 그리스도인들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세상 역사를 마무리하실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의 어린양이 인도하는 데로 순종하는 그리스도인들을 찾는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은 어느 한 교단, 한 교회, 한 민족, 한 국가가 아니며 하나님의 신실한 백성들인 곧 예수 믿음과 계명을 가진 자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러한 자를 찾고 계십니다.

예전 초대교회 때 성령을 받은 그리스도인들이 온 세상에 나아가 복음을 땅끝 까기 전하여 세상이 복음의 빛으로 환해진 것 같이 마지막 시대에도 하나님의 소식을 전할 백성들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교회와 교파와 교리를 초월하여 하나님의 계명과 진리를 지키며 하나님의 성품과 공의로우심을 하늘과 세상 사람들에게 증거할 사람들입니다.그들은 나아가 바벨론의 죄악을 폭로하고 그 곳에 있는 경건한 하나님의 백성들을 불러내는 일들을 할 것이며, 짐승의 우상숭배와 핍박에서 사람들을 깨워서 준비시킬 사람들입니다.

곧 등장할 영광스러운 성령이 충만한 초대교회 그리스도인들처럼, 여러분은 이 거룩하고 흠이 없는 무리의 믿음과 함께하실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세상 마지막 시기에 성령으로 인도하셔서 세상 역사를 마무리 지을 144,000인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그 144,000인은 충만하신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역사적 마무리 사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이 세상 역사를 하나님의 승리로 기록하는 막중한 사명을 가진 어린양의 사람들입니다. 오늘날 그것이 진정 144,000인에 대한 예언의 비밀의 막이 올라가고 있는 말씀의 진실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한 에녹과 노아는 환란 때 건짐과 보호를 받은 하나님 백성의 대표자들입니다. 그들의 신앙의 공통점은 “하나님과 동행”에 있습니다. 144,000인 그들도 에녹과 노아와 마찬가지로, 하나님과 동행하는 신앙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노아의 시대와 같이 말세에 죄로 인해 고통하는 오늘날 여러분께서는 하나님과 “동행”하고 계십니까?

“동행”이란 말과 뜻과 행실이 사랑과 믿음과 정절에 있어서 하나님과 마음이 합했다는 의미입니다. 구원받았으니 교회에 모든 일에 순종하고, 전도, 봉사, 기도, 헌금. 교제 등 이러한 행위들을 잘해야 하며, 특히 전도가 신앙의 최선인 것처럼, 교세의 확장이 성령이 충만하고 교회가 살아있는 증거라며, 오늘날 사역자들이 설교하지만 그것이 신앙의 전부가 아닙니다!

오늘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그리스도인들을 찾고 계십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는 외형적인 나의 모습과 교회의 모습과 발전에 마음을 두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겉모습과 외적인 모습으로 판단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깊은 속을 살피십니다. 반드시 “깊은 속”입니다. 여러분의 은밀한 생각과 행동들을 다 보고 계십니다.

그리스도인은 항상 마음 안부터 먼저 깨끗이 하여야 합니다.
어느 정도 깨끗이 해야 합니까? 주님의 마음을 닮으시기 바랍니다.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요한일서 3:3)

하나님의 “진노의 큰 날”이 이르렀으니, 누가 능히 설 수가 있습니까?

“12지파”의 이름과 “144,000인”의 신앙관을 교훈으로 삼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동행”하시는 삶을 사시기를 간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