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TV 일본 사역을 소개합니다"_일본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글 야마모토 히데키

하나님을 사랑하는 여러분께 주의 은혜와 평안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 1:8)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 24:14)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여기에서 말씀하신 “땅끝까지, 모든 족속”이라고 하신 것은 인구 1억2천만의, 극동의 섬나라, 일본이 아닐까 합니다. 이 동쪽의 끝에 있는 일본에, 복음이 전해진다면 마지막 날이 오리라는 것을 믿고 저희는 이 진리의 복음을 전하는 것을 계속해 왔습니다. 이제까지 여러분들의 기도와 협력으로 저희가 이 사역을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의 응원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3년에 일본선교센터가 설립되어 인터넷 사이트와 유튜브 및 다양한 SNS로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도쿄, 치바, 히로시마, 후쿠이 등에서 지금까지 20번 이상의 크고 작은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일본의 약 7천의 개신교회에 <성경으로 돌아가는 길잡이> 시리즈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6종류의 책이 번역되었고, 4만 권이 인쇄되어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해에는 손계문 목사님의 <성경의 예언들> 시리즈가 더빙 및 자막으로 인터넷에 올라가자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를 통해 진리에 눈을 뜨고 바벨론에서 나오게 됐다는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11월 4일부터 6일까지의 <마지막 시대의 예언과 성소 진리 세미나>에서는 약 83명이 참가하였는데, 참석자 중 40명 이상이 <성경의 예언들>을 보고 연락이 와서 처음 참석한 분들입니다. 청년들도 20명 정도 참가한 집회였습니다.

집회 내내 성령께서 충만히 임하셔서 눈물의 고백과 헌신이 계속 있었습니다. 요코하마에서 오신 부인의 남편분은 세미나에 올 때에는 그다지 참석하고 싶어 하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단지 아내의 강권으로 오시게 되어서 숙박은 하지 않으시고 당일만 참석하려고 했는데, 말씀을 통해 큰 감명을 받고 집회 내내 있기로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도 부부가 설교를 열심히 듣고 마음에 성령의 감동을 느끼셨다고 합니다. 집회 후에는 남편이 변화되어 아침 일찍 일어나 혼자서 기도를 하게 되고 불만 섞인 말을 하지 않게 되고, 퇴근한 후에도 이전에는 신문만 읽다가 잠자리에 들었으나 지금은 SOSTV의 책을 소리내서 읽고 아내와 함께 성경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진리를 만난 감격과 감사를 나누었습니다. "영적으로 침체해 있었는데, 이번 계기로 살아났습니다." "말씀을 듣고 나도 새롭게 변화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진정한 신앙생활을 하지 못했었는데 이제부터는 정말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하나님을 믿을 수 있게 되어 행복합니다. 돈으로 절대 살 수 없는 것들을 가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사카에 사시는 분은 개신교의 장로님인데, 회개의 눈물을 흘리면서 헌신기도를 드렸습니다. 또 어떤 교파의 목사님도 설교를 들으며 마음에 뜨거운 감동을 느꼈다고 하시면서 이제는 재림의 메시지를 정말 전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본은 전도하기 매우 어려운 나라라고들 말합니다. 확실히 기독교인의 인구는 매우 적고, 진리를 배우고 싶다는 사람이나 신앙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정말 적은 형편입니다. 사탄은 일본에 복음이 전해지면 최후의 날의 온다는 것을 알고, 일본인들이 예수님을 믿지 않아도 성실하고 정직하게 살면 괜찮다고 하는 가치관과 지진이나 재해 등의 어떠한 어려운 문제가 일어나도 자신들의 힘으로 고난을 이겨내어 하나님께 의지하지 않아도 살아낼 수 있다고 하는 문화를 심어 놓았습니다. 이 벽을 부수는 것은 성령에 의해서 완전히 새로 태어난 예수님의 성품, 그것은 일본인들이 보아도 놀랄만한 예수님의 사랑이 아닐까 합니다. 이와 같은 진리의 힘이 먼저 우리 일본 사역자들에게 전달되는 것을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도 한국 여러분께 풍성한 축복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마라나타